본문 바로가기

NOMAD Story

beLAUNCH 2014 참관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 보내셨나요?


저희 노매드커넥션은 이번에 영양가 있는 한주를 보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beLAUNCH 2014 컨퍼런스에 다녀왔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열정과 활기로 가득 찼던 컨퍼런스 이야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beLAUNCH는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해 탄생한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컨퍼런스입니다.


지난 2012년에 첫걸음을 내디뎠고, 점차 행사의 규모가 커지고 있어 국내외 스타트업계 종사자와 투자자 그리고 정부 관계자들이 관심을 갖는 행사이기도 합니다.








이번 beLAUNCH 2014는 '작지만 강한 스타트업의 저력'이라는 주제로 5월14일부터 15일 이틀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화려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가 더 특별했던 이유는 글로벌 스타트업계를 움직이는 42명의 벤처 투자자와 기업가가 연사로 참석하고, 150여 개 이상의 국내외 스타트업이 배틀 경연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많은 스타트업이 참여하여 활기와 열정이 넘쳤습니다.

교육, 헬스, 의료 그리고 미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이 저마다의 개성을 살려 앱을 홍보하고, 잠재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홍보물과 홍보 영상을 보여주고, 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홍보가 곧 기회가 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많은 기업들이 진지한 자세로 질문에 대한 답을 해주셨고,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받은 beLAUNCH 2014 책자입니다.








마음에 드는 홍보물들을 챙겨왔습니다.

다음에 짐리도 이런 행사에 참여하게 되면 눈에 띄는 홍보물을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 머릿속에 각인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주에도 재미있는 내용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