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MAD Story

사진으로 안부를 전해요- 노매드커넥션 근황♪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2014년을 시작하면서 Vision 발표회를 진행한게 엊그제 같은데2014년도 이제 네 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은 아쉽지만, 목표했던 바를 향해 더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보려 행동하는 요즘입니다. 런 파이팅 넘치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서로의 안부를 묻을 수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노매드커넥션의 근황을 알리며~ 여러분의 안부를 묻습니다. 오늘도 촉촉한 하루 보내셨나요?






▲ [7월의 저녁/휴게실이 아니었던 휴게실] 크롬캐스트 featured app 선정을 위해 정말 뜨겁게 진행했던 QA. 결국 테크 스타트업 최초로 featured 되었답니다! 우후! 짐리팀 정말 고생하셨어요!





▲ [7월의 저녁/휴게실인 휴게실] 휴게실에 새식구! X-BOX ONE CD가 4장 이나! 두둥! 만화책과 게임이 있는 이곳은~ 노매드커넥션 휴게실! 대표님~ 감사합니다 !꾸벅 꾸벅!  





▲ [8월의 어느 아침/텅빈 사무실] 사무실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깜짝 놀라실 때가 있죠. B2B업무로 외부에 계신 분들이 있으셔서~ PC도 전등도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돌아오시는 날~ 맛있는거 먹으러 가요! 





▲ [8월의 점심/번쩍 번쩍 수료증] 일학습병행제 선정 기업이 된 노매드커넥션. 기업현장교수 수료증이 번쩍이고 있습니다! 부장님~고생하셨습니다! 노매드커넥션에 딱 맞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까지~ 조금 더 고생해주세요~






▲ [7월의 늦은 오후/시원한 사진을 봐도 뜨거운 회의] 영상과 사진, 아이디어와 수다가 가득했던 마케팅 회의. 사랑 받는 브랜딩에 대해 고심했던 시간. 에어컨 바람도 우리의 뜨거운 토론을 막을 수 없었죠. 기대하세요! 새로워질 노매드커넥션!





▲ [7월의 마지막 수요일/호감도 상승 세미나] Google I/O 세미나 발표를 진행한 인턴 WJ. 유창한 영어 발음으로~ 메가스터디 강의를 생각나게 했답니다! Google에 대한 호감을 상승 시켜준 그녀의 발표.



  



▲ [7월의 마지막 수요일/질문이 가득했던 세미나] WWDC 세미나 발표를 진행한 인턴 YH. Connectivity&Continuity 그리고 Zimly에 대한 생각을 할 수 있었던 의미 있던 수요 세미나.






▲ [7월 초여름/상큼한 오렌지 리플렛] 올여름 3개의 해외 전시회 준비로 바빴습니다. 같이 바빴던 리플렛.






▲ [8월 분주한 월요일/코난의 생일 케익] 초코로 하나 하나 그린 코난표 생일 축하 케익! 다시 한 번~ 생일 축하해요!





▲ [7월의 마지막 날/깜짝 맥주 선물] 노매드커넥션 식구들 모두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조만간 바쁜일들을 멋지게 끝내고 맥주 한잔 해요! (대표님이 가을 쯤에 다시 술을 드실 수 있다는... 소문이...)





▲ [8월의 야심한 밤/미미대리 카드] 정말 두손 모아 기도 합니다. 부자사원! 부자회사! 즐거운 노매드커넥션이 되길! 




근황사진이 제법 많네요. 해외전시회/B2B/정부과제/크롬캐스트 피쳐드/새로운 프로젝트 등으로 누구보다 뜨거운 여름을 보낸 노매드커넥션인 것 같아 좋습니다.



그대는 지금 그 모습만으로도 멋있다.

자기가 원하는 모습이 아니더라도

그 모습을 향해 달려가는

그대의 지금 그 모습만으로도 멋있다.


누구보다 열심히 지내고 계신 그대에게 응원과 박수를 보내며~

다음 주에 만나요 :